728x90
반응형

3월 최고의 기대작 게임이라면 단연 디비전2 일것입니다.

디비전2는 몇가지 한정판 에디션이 출시 되었는데 저는 그중 '다크존 에디션'을 선택했습니다.

제일 비싼 한정판이 너무 비싸... 근데 너무 가지고 싶더라




게임 소프트웨어와 3개의 다운로드 코드, 월드맵과, 설정 자료집, 그리고 사운드 트랙은 별도로 포장되어 왔습니다.







먼저 설정집 부터







왠지 어벤져스 쉴드가 생각나는구만







캐릭터들의 장비 설정과







배경 원화 등등이 수록되어 있습니다.

와 근데 배경 원화 정말 장난 없네요! 굉장히 뛰어난 퀄리티 입니다.







한번 열면 다시 접기 힘들다는 월드맵







사운드 트랙은 이런 간소한 포장이 유행인가...







총 21개의 트랙이 들어 있습니다.







테디 베어 열쇠고리 인형 입니다.

포장은 안찍으려 했는데

포장에 보이는 디비전 글씨 프린팅... 이런 정성...

너무 좋습니다!!







히 귀여웟!!







디비전2 라는걸 알리기 위한 판







뒷편에는 로고가 프린팅 되어 있습니다.







캐릭터가 실제로 뒤에 이런 곰인형을 달고 다니나 봐요







그리고 대망의 피규어!!!

총 800 개 한정 중에 저는 179번째 네요!







퍄 요즘 이거 아시죠?

루리웹 이라든지 사이트 보면 광고 달릴때 이 캐릭터의 뒷모습이 나옵니다!







으아따! 포장 간지 철철 흐르고







다크존 에디션!!!







오...







오!!!







으오오오오오오!!!!

나는 지금 물총을 들었어!

이 물총은 하늘을 향해 있지!

이건 신호탄일까?!!!

아니면 물총일까!!!???







장비 퀄리티







물총...

아니 문신 퀄리티







표정 퀄리티

근데 왠지 이 표정은 왠지 뭔가 익숙해..

툼 레이더의 그 느낌과 뭔가 많이 닮은거 같기도 하고...







유탄 발사기







아래는 이렇습니다!







한정판 박스에서 물총을 뿅뿅!!







톰 클랜시의 디비전2

아... 톰 클랜시 였구나 이걸 이제야 봤네







그래 역사는 기억해야지 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