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세키로 섀도우 다이 트와이스 한정판 입니다!

액티비전에서 만들었네요.

게임 영상이 처음 공개가 되었을 때 굉장히 좋은 반응이 있었습니다.

일본을 배경으로한 소울류 게임이 특징인데 소울류 게임 장르 특성상 상당한 난이도가 있다고 들었습니다. 그리고 밧줄을 이용한 이동도 가능해서 상당히 게임 자체를 속도감 있게 만들어 주는것 같네요. 아주 기대하고 있습니다.


세키로 쉐도우 다이 트와이스 콜렉터즈 에디션

세키로 섀도우 다이 트와이스 콜렉터즈 에디션

쉐...섀......

흠....






한정판의 구성입니다.

한정판 스태츄가 포함되어 있어서 굉장히 큰 사이즈를 자랑합니다.







우선 이 상자 사이즈만 해도 한정판 박스의 사이즈를 조금 넘깁니다.

굉장히 큰 사이즈의 태피스트리가 들어있을것으로 예상됩니다.







크.. 거의 뭐 104키 키보드 정도의 길이를 자랑합니다







아 근데 이거 너무 퀄리티가 장난 아닙니다.

이런 태피스트리 또는 포스터라면 아주 칭찬합니다!







한정판 구성 입니다.

이 저 봉인 라벨씰이 위, 아래 총 네군데 붙어져 있어서 칼질 모두 하시고 박스를 들어올리는게 좋습니다.







이 한정판 박스 안에는

스틸케이스, 지도, 피규어, 엽전...엽전? 엽전이 왜 뜬금없이?

그리고 아트북이 들어있습니다.







크 기대기대







한정판 박스의 겉표면을 들어올리면 이렇게 검은 박스만 나오게 되네요!







아 포장상태 좋습니다.

근데 왠 프린트물이 있네요?







한정판 스태츄가 배송중에 흔들려서 다치는 불상사를 막기위해 허리와 다리에 줄을 묶어둔거 같네요.

칼을 길고 약하니깐 배송중에 충격이 가해져서 부러지는걸 막기위해 분리형으로 되어있는거 같습니다.







이렇게 한정판 구성품을 모두 볼 수 있습니다.







엽전....ㅋ...

좀 뜬금없다 너







뒷면은 심심하네







스틸케이스는 아주 좋습니다.

제가 한정판 구성중에 좋아하는 구성이 있다면 스틸케이스 입니다.

여기에 게임 소프트를 담아두면 이건 한정판이다 라는 느낌이 들기 때문에 가장 좋아하는 구성입니다.







스틸케이스 안쪽 입니다.

아주 좋네요 ㅋ







왼쪽은 디지털 사운드 트랙입니다.

이걸 입력하면 게임 음악을 바꿀 수 있는거 같네요.

오른쪽은 아트북 입니다.







영어로 되어 있어요. ㅋ

음... 굉장히 좋은 내용인거 같네요







지도 입니다. 꽤나 두꺼운 재질의 종이를 사용했어요







어 음... 이걸로 길을 찾을 수 있을것 같진 않고 이 게임의 배경 정도는 알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스태츄 인데 이렇게 묶여져 있기 때문에 흔들림 없이 안전하게 배송이 왔네요.







왼쪽 발목에 하나







오른쪽 발목에도 하나







위에서 찍어 봤습니다.







전체적인 퀄리티는 그닥 좋지 않은거 같습니다.







허리에 칼집, 그리고 옷의 질감 표현







등에 엄청 커다라 칼을 메고 있네요







표정을 보니...

아....

한정판 스태츄는 한정판 이라는 단어에 의의를 두라는 건지... 이건 좀....







어째서 바닥 프린팅 퀄리티가 제일 좋단 말이더냐...







눈을 가리자 너는 눈을 가려야 멋지다







왤케 멍청해 보이니... 제발....








ㅠㅠ 가격은 툼레이더 보다 착해서 그 부분은 인정할께

하지만 한정판이라면... 조금 더 구매자의 마음을 헤아려 줘야만 했던거 아닐까?

가격이 문제가 아냐 한정판을 사는 사람들은...

퀄리티에 큰 무게를 두고 있다고..

그걸 잊지 말았으면 좋겠어







이 한정판을 사고 내 마음은 마치 팔 하나가 잘려나간 기분이였지..







소프트 웨어의 안쪽 표지는 좋은 편 입니다.

요즘은 게임 소프트 웨어의 안쪽을 꼭 확인하게 만들더라구요. 또다른 이런 일러스트를 볼 수 있어서







좋네요 이런 분위기의 일러스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