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닌텐도 스위치로 나온 드래곤 마크드 포 데스 입니다.

게임의 진행은 횡스크롤로 진행되며 총 4가지 캐릭터를 사용할 수 있는것 같네요!

이 게임 일러스트를 보고 있자니 그 옛날 록맨 제로 시리즈가 생각나는군요 ^^


클리어 화일 과 한정판 박스의 모습입니다.

사실 클리어 화일은 별로 좋아하질 않아요 ㅠㅠ 저는 차라리 가격을 올리더라도 피규어를 넣어주는걸 좋아하는 편입니다.







한정판 박스의 뒷모습 입니다.

한정판 구성품이 적혀져 있네요.

1. 드래곤 마크드 포 데스 일반판 (초회생산특전포함)

2. 드래곤 마크드 포 데스 세계관 설정 자료집

3. 드래곤 마크드 포 데스 오리지날 사운드 트랙







패키지 여는 방식이 참 맘에 들었습니다.

겉에 종이 있잖아요 그거. 덜렁거리는 그거. 전 그게 따로 대롱대롱 있는것보단 이렇게 안쪽으로 접혀져 나오는 방식을 선호 합니다.

한정판 보관하기 깔끔해서 그런 방식이 좋아요!







우선 가장 먼저 보이는 게임 소프트 입니다.

음음 아주 기대가 되게 잘 뽑혔어요!







네명의 주인공등은 각각 팔, 다리, 가슴, 머리카락에 용의 신체 일부(?)를 가지고 있습니다.

저 다리 쓰는 캐릭터의 전투 방식이 게임의 난이도를 낮춰줄꺼 같다 생각이 드네요. 유도 기능이 있는 공격을 한다고 들었습니다.







세계관 설정 자료집과 오리지널 사운드 트랙 입니다.







무려 디스크가 두개로 나눠져서 A엔 41개의 트랙이, B엔 36개의 트랙이 있습니다.

사운드 트랙 볼륨이 어마어마 하네요! 이 게임의 사운드가 기대됩니다.







오.... 사운드 트랙 패키징에 이런 정성이.....







세계관 설정 자료집 입니다.







아주 깔끔하게 잘 뽑혀져 나왔는데...







왜 하필 일본어니....

다 좋지만....







읽을 수가...







없다...







개인적으로 참 맘에드는 구성이였습니다.

다만 함정이 있다면 특전으로 주는 코드가 좀 함정이였습니다.

닌텐도 어카운트의 나라 설정이 한국이 아닌 일본으로 설정했을 시 입력이 가능하더군요.

이 부분은 아직 닌텐도 코리아가 신경을 써줬더라면 좋지 않았을까 하는 아쉬움이 들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