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PS3로 발매되었던 테일즈 오브 베스페리아가 PS4로 리마스터 되어 출시되었습니다!

저는 작년 12월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의 BFF에 가서 한정판 구입을 했었어요! 그 선택이 아주 옳았다고 보고 있습니다. 순식간에 품절 되버렸어요.

한정판 살때는 몰랐는데 인형을 주는지 몰랐었네요.







게임에 나오는 캐릭터 인데 아직 플레이 하질 않아서 이름은 모르지만 이 게임의 대표 마스코트 격인 캐릭터 같아요!







위쪽을 보면 키홀더가 있어서 열쇠를 단다던지 가방에 걸 수 있게 되어 있네요.

저는 냉장고에다가 달았습니다. ㅎㅎ







야 아이폰도 중국에서 만든다구! 괜찮아 괜찮아!







중앙에 있는 검은 머리 주인공은 BFF 에서 한국어로 인사했던 기억이 있어서 아주 낯익습니다!

유리 라는 캐릭터인데 굉장히 매력있는 캐릭터였어요.







박스의 뒷면입니다.

테일즈 오브 베스페리아를 검색해 봤는데 무려 08년도에 xbox를 통해 출시 되었고 09년도에 PS3로 출시 되었습니다.

무려 10년이 지난 뒤에 PS4라는 훌륭한 플랫폼으로 리마스터 되어서 작품성 하나는 인정받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그만큼 아주 기대가 되요!







겉표지가 있는데 그걸 들어올리면 이렇게 고급진 모습입니다!







박스를 개봉하자마자 아크릴 스탠드를 지탱해주는 심이 나오네요.







이 한정판 박스의 모든 구성품 입니다.

박스가 작은 편인데 굉장히 알찹니다. 저는 이런 구성 아주 좋아합니다 :)







우선 아크릴 스텐드 부터 조립해볼까...







우선 기다란 봉을 일러스트가 있는 큰 아크릴의 후면으로 넣어주고 작은 봉을 위에 결합하여 줍니다.







그리고 타이틀 명이 있는 작은 아크릴을 넣고 결합하면 끝!







요렇게 틈이 있어서 문서 같은걸 넣어두거나 해도 좋을듯?







테일즈 오브 베스페리아 메모리얼 아트북의 앞모습 입니다.

나무 일러스트가 정말 잘뽑혔네요 멋져요!







뒷면 입니다.

조명 때문에 너무 밝게 나왔네요.







캐릭터 정보나 게임내 마을 등 여러 아트가 장식되어 있습니다.







크 사실 이걸 기대했습니다!

저의 첫 블루레이 디스크이자 테일즈 오브 베스페리아의 극장판!







오 이거 자막 나오려나...

ㅋㅋ 훌륭한 블루레이 머신으로 PS4가 있으니 너무 기대 됩니다!







크... 어서 보고 싶네요. 이 블루레이!







그리고 이게 메인 아니겠습미카

테일즈 오브 베스페리아!

이 게임을 넘모 하고 싶었습니다!







아 테일즈 시리즈 너무 오랬만 이예요!!

거기다가 한글화 라니!!!!







케이스를 열면 이렇게 소프트 설명서와 게임 디스크가 들어있습니다.

그리고...







케이스의 표지는 양면으로 쓸 수 있게 프린팅 되어 있어요!







단체샷!







그리고 같은날 출시된 이것.

뉴 슈퍼마리오 브라더스 U 디럭스!

이 작품은 닌텐도 위(wii)를 통해 발매가 된 작품이였습니다.

이번에 스위치를 통해 한글화 되어 출시 되었죠!







슈퍼마리오는 항상 느끼는 거지만 아기자기해서 아이들이 하기 좋은 게임같은데 막상 그 난이도가 아이들이 하기엔 너무 어려운거 같아요 ㅋㅋ; 어린시절 전 마리오를 단 한번도 엔딩을 본 기억이 없었...ㅠㅠ 똥손이기도 하지만 ㅠㅠ







닌텐도 패키지는 은제나 심플함 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