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S4 갓이터3 한정판 언박싱

게임 2019. 2. 11. 01:47

728x90
반응형

저번 반다이 남코 BFF 에서 샀던 두가지 한정판 중 하나입니다.

테일즈 오브 베스페리아와 갓이터3 를 샀었었죠 ㅎ

이건 받은지 한 2주? 정도 지난거 같은데 게으름 때문에 이제야 언박싱 하네요.


갓이터3의 수갑이 그려져 있는 한정판 박스 입니다.

게임의 캐릭터들이 모두 이 수갑을 차고 있더라구요.







뒷편 입니다. 아주 깔끔하게 잘 프린팅 되어 나왔습니다!







게임 플레이 동영상을 봤었는데 뭐랄까 약간....

몬스터 헌터 비슷한 느낌을 받았었습니다.

몬헌도 한다한다 해놓고 제대로하진 않은 게임 이였는데 ㅠㅠ







한정판을 사면 열쇠고리를 주는데 게임의 코스튬이 되는 캐릭터 모양의 열쇠고리를 줍니다.

재질은 고무라서 막 달고 다녀도 괜찮을듯 하네요







뒷편에 새겨진 갓이터3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Inc







한정판 박스는 꽤나 심플한 구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왼쪽에서부터 사운트 트랙, 아트북, 게임 타이틀 입니다.







음... 언제나 고민하게 만드는 사운드 트랙...

제가 가지고 한정판 사운드 트랙만 몇장인지 도데체 모르겠네요 ㅋㅋ;







기대하고 있는 아트북을...

캐릭터 설정 원화와~







게임이 등장하는 무기 와~







보스들 설정이 들어가 있는 아트북 입니다.

이 보스는 티저 동영상에서도 많이 등장해서 낯이 익네요!







흐엉....

사운드 트랙만큼은....

이거 좋아하는 사람이 있나 싶은데...ㅠㅠ






타이틀의 앞면은 아까 전체 샷에서 보여드렸으니 바로 뒷면부터 갑니다!

몬스터 헌터에서는 느낄 수 없었던 '스토리' 부분은 이 게임으로 해소시킬 수 있을까?







오픈 케이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