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드래곤볼Z 카카로트 컬렉터즈 에디션 한정판 입니다.

PS4 를 사고 드래곤볼 게임을 두가지 사봤는데요. 둘다 너무 만족스럽네요.

하나는 드래곤볼 파이터즈 입니다.

파이터즈는 대전격투 게임이라면 이건 약간 오픈월드? 같은 느낌일듯 싶네요.

아직 게임은 안해봤지만 드래곤볼 IP를 활용한 오픈월드라면... 기대됩니다.


전면엔 이 게임의 주인공 손오공이 있습니다.







측면엔 라데츠, 내퍼, 베지터, 손오공, 손오반, 피콜로, 야무치, 크리링, 천진반, 챠오즈 캐릭터가 있습니다.

캐릭터만 보고도 이 캐릭터와 손오공 과의 관계가 기억이 나네요.







뒷면엔 게임 스틸컷과 한정판 피규어 소개가 있습니다.

전투장면이 매우 화려해 보이네요







한정판 박스에 봉인라벨씰 이나 테이핑 처리가 안되어 있는건 좀 아쉽습니다.

비싼 한정판에 그정도 신경은 써줬으면 하네요.







게임 타이틀 입니다.

이건 나중에 보고~







박스를 열면 한정판 피규어가 들어있는 상자가 보입니다.







전후좌우 다 같은 로고가 있습니다.







이렇게 테이핑 처리가 되어 있어야 지요...

테이핑 처리는 저 부분 말고도 좌 우 로 각각 하나씩 더 있습니다.

박스를 열때 그부분 주의하시지 않으면 박스가 찢길 우려가 있어요







엄청 거대해 보입니다.

박스 포장만 봐도 킷이 분할되어 있다는게 느껴지네요.







이렇게 총 4개의 킷이 구성되어 있습니다.







근데 상대가 다들 고퀄이예요!

정말 잘 뽑혔다는 생각 듭니다.

물론 디테일한 부분은 어쩔 수 없지만 이정도면 매우 훌륭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아빠 품에 안겨있는 손오반이 넘나 귀여워여







도복에 있는 亀 마크도 잘 있네요







뭣보다 놀라웠던건 이 공룡 너무 디테일 합니다!







제 손바닥 보다 큰데 피부의 주름 부터







표정 그리고..







입 속!

이건 좀 놀랍습니다.

게임 한정판에 들어있는 피규어 들은 보통 입속까진 디테일하게 표현을 안하는데

진짜 입 속같은 느낌을 잘 표현해 주고 있어요. 혀의 질감도 잘 표현한 수작 입니다.







발과 피부의 주름을 보니 진짜 정교한거 같습니다.

팔에 있는건 접합부 같은 느낌이 드네요.







위에서 봤을때 콧구멍에 특히 눈이 가네요 ㅋㅋ







거대한 로고가 돋보이는 킷이네요!







원근감 표현이 들어갔습니다.

멀리 보이는 것들은 작게 표현이 되어 있어서 재밌는 구성입니다







뒤에서 봤을 때대략 요런 느낌 ㅋ







뒤집어 보니 약간 욕조 또는 어린이용 미니 풀 같은 느낌이네요







조립한 모습 입니다.







뒤에 근두은 꼬리를 달아주었는데

매우 약해 보여서 좀 걱정이 드네요.







넘나 귀여운것

만화책 표지에 나올듯한 구성 입니다.







공룡이 쌉캐리 했네







한정판의 구성품 중엔 이런 머그컵이 들어 있었죠







쓰레기 같은 놈.....







타이틀 입니다.





간만에 옛날 추억을 떠올리며 게임을 할 수 있겠네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