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랑그릿사 1, 2 가 리메이크 한글화 되어서 출시했습니다!

랑그릿사는 고전 명작 게임이였는데 언어의 압박 때문에 이름만 들어봤다가 이번에 접하게 되었네요.

게임 방식은 턴제 SRPG 입니다. 다만 슈퍼로봇대전 시리즈 처럼 진행되는 방식은 아니고 캐릭터와 병사 조합이네요.


저는 랑그릿사 게임을 올해 나온 랑그릿사 모바일로 접하게 되었습니다.

모바일 버전에 어느정도 스토리를 추측할 수 있는 시공의 균열 이라는 모드가 존재해서 대략...

엘윈이라는 캐릭터는 배신을 오지게 하는 녀석이구나 라는걸 느꼈었죠.


저는 컬렉터즈 에디션 으로 운 좋게 구입할 수 있어서 구성을 보여 드리겠습니다.

컬렉터즈 에디션 박스와 랑그릿사 히스토리 북입니다.







히스토리 북에는 이 게임의 특징과 전투방식 등이 소개되어 있고







랑그릿사 1 부터 5까지 간략한 게임 소개와 등장인물의 설명문구가 있습니다.







이 일러스트를 그린 작가가 인기가 어마무시 합니다.

리메이크판 일러스트도 매력적 이지만, 랑그릿사는 이 일러스트를 그린 우루시하라 사토시 라는 분이 랑그릿사 골수 팬들의 기억에 영원한 터줏대감으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패키지 뒷면의 모습입니다.







패키지의 상단엔 랑그릿사 컬렉터즈 에디션 문구가 들어가 있습니다.







박스 포장이 아주 정갈하게 잘 되어 있네요!








구성은 이렇습니다.

게임 - 랑그릿사 1 & 2,

랑그릿사 1 & 2 디자인 웍스 (비주얼북),

사운드 트랙,

오리지날 사운드 모드 프로모션 코드 입니다.







비주얼북에 들어가있는 오리지널 캐릭터와 리메이크 캐릭터 일러스트를 보고

가장 분위기가 달랐다고 느꼈던 두 캐릭터를 보여드리겠습니다.

1편의 주인공인 레딘은 뭔가 굉장히 소년스러워진 느낌으로 바뀌였네요.







2편에 등장하는 레온이라는 캐릭터는 너무나도 귀족스러워졌습니다.

기사 느낌 보다는 약간 귀족 느낌이 어울린다고 생각되는 일러였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