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PS4 로 리마스터? 된 칭송받는자 입니다.

제 기억엔 이걸 애니메이션으로 본 기억이 있던거 같은데 게임과 애니 둘중에 뭐가 먼저 나온지 모르겠네요.

이 게임도 오래전에 한번 나왔던거 같습니다. 그 당시 저는 게임 이라면 집에서 아주 기를쓰고 반대해서 사실 게임 자체를 할 기회가 없었어요 ㅠㅠ

십년도 더 된거 같은데 정확한 정보는 기억이 안나네요. 아주 훌륭한(?) 신사적인(?) 작품이였다고 전해들었습니다.



이 게임도 신사적이길 기대해 봅니다.

저는 신사적인 게임이 좋습니다. ㅋㅋㅋ




한정판 박스와 클리어 화일이 들어있습니다.

덕심을 자극하는 캐릭터들의 모습이 가득 있네요!







사실 지나가다 한번씩 본 애니여서 캐릭터 이름은 하나도 기억이 안납니다.

가면쓴 사내가 있었던거 같은데... 여기엔 없네요







뭔가 전설적이고도 레전드한 내용을 담고있을것 같은 느낌이 듭니다







박스를 개봉하면 게임 타이틀과 오리지널 사운드 트랙 CD가 눈에 보입니다.

개인적으로 사운드 트랙.... 이거 진짜 틀어보는 사람이 드물것 같은데 약간 상징적인 의미를 지닌 구성이라 그러려니 하고 있습니다







이 한정판을 사는 사람들의 대부분 이 비주얼 북 때문에 사는듯 합니다.

비주얼 북...

저도 참 좋아하는데요.

한번 열어보겠습니다.







음... 진지하고 심오한 내용이네요.

저는 이 내용을 이해하려면 여러번 봐야할 듯 합니다.







암튼... 게임 캐릭터들의 일러스트가 가득 들어있습니다!







타이틀의 뒷면 입니다.

개인적으로 참 기대하는 작품입니다.

우수한 스토리로 게이머에게 좋은 인상을 주게된 작품이라 어서 플레이 해보고 싶습니다.







안되겠어

게임을 해야만 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