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스위치 버전으로 포켓몬 신작이 나와서 구매했습니다!

포켓몬스터 레츠고! 피카츄, 포켓몬스터 레츠고! 이브이

이렇게 두개가 출시 되었는데 저는 피카츄가 나오는 버전을 선택했습니다 ^^



패키지의 앞면 입니다.

여태 본 피카츄 일러스트 중에 가장 맘에 드네요 ㅎㅎ

포동포동 한 모습이 아주 귀여워요!







이 패키지엔 몬스터볼 플러스 라는 서브기기가 동봉되어 있습니다.

이 몬스터 볼로 포켓몬을 포획하거나 캐릭터를 움직이고 메뉴를 조작하는등 한손으로 모든걸 해결할 수 있게 해줍니다.







단 저같은 30대 아재가 어떤 용기로 밖에서 게임을 즐길지....ㅋㅋㅋ

아무튼 몬스터볼 모양의 특별한 컨트롤러가 더욱 기대되네요!







이 몬스터볼 플러스로 환상의 포켓몬 뮤 얻을 수 있습니다.

한정 특전인가... 기억이 안나는데 아무튼 그 옛날 뮤 라는 포켓몬을 잡기위해 여러 공략을 뒤적였던 기억이 나네요.







박스 윗면을 개봉하면 대략 이런 모습입니다.

포켓몬 타이틀이 저렇게 세로로 들어있고 몬스터볼을 보호하기 위해 박스포장이 되어있습니다.







박스를 개봉하면 대략 이런 모습이네요.

몬스터볼 플러스 의 사용 설명서와 몬스터볼 플러스 컨트롤러, 그리고 USB 타입 C 의 충전 케이블이 동봉되어 있습니다.

휴대폰 충전할 때 쓰는 걸로 충전이 가능한가봐요.







너를 보고 싶었다 몬스터볼...

난 포켓몬 마스터가 되기위한 여행을 떠날꺼야!

가운데에는 아날로그 스틱처럼 되어 있습니다. 캐릭터나 메뉴조작을 할 때 이 아날로그 스틱을 사용해 이동 또는 어떤 특정한 메뉴나 아이템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위에는 머지...

사실 설명서를 제대로 안 읽어 봤습니다. ㅋㅋㅋ;; 지금 눌러보니 아날로그 스틱에 흰색 불빛이 점등 되네요.

페어링 버튼인가...?







아날로그 스틱을 움직인 모습 입니다.

왠지 때가 잘 탈꺼같은 결백함이 느껴집니다.







후면에는 스트랩이 연결되어 있고 뭔가 왠지 열어보고 싶은 욕구가 솓아오르는 뭔가가 있어요.







이걸 뙇 열면 여기로 충전 됩니다.

충전을 방금 해봤는데 포켓몬 센터 에서 포켓몬을 치료할 때 들리는 사운드가 들리네요 ㅋㅋㅋ

뚕!뚕! 뚀로둉!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