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왔습니다.

갓 중의 갓

갓오브워4 의 리미티드 에디션 입니다.


리미티드 에디션은 플레이스테이션4 프로 가 한정판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뽁뽁이로 감싸져 있을 때 부터 너무 설렙니다.

12시 되자마자 미친듯이 새로고침했어요!

구매 완료 하고! 페이지 새로고침 하는 순간 품절로 바뀐 상품입니다.

1분도 안걸렸어요. 15초 안에 모든게 끝나버린 상품입니다.







하.....

이녀석이

내꺼라니....

프로 중에 갓 프로가 제꺼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뗬다.... 너란 패키지 이미

내 맴속에서

미뗘버렸다







크레토스에게 아들이 생겼네요.

아들이 맞는지 모르겠지만

여지껏 나왔던 시리즈랑의 완전히 다른 작품입니다.







수염 미뗬다...

나이가 들어버린 크레토스의 비주얼이 너무 멋집니다.







아 너도 너무 귀엽구나 

이 패키지도 귀엽구나

다 맘에 드는구나







ㅋㅋㅋㅋㅋ

님들 부럽?

이게 바로 PRO 입니다







내 맴속에서 오지고 지리고 렛잇고

프롭니다.

이제 이건 제껍니다!







박스 올리면 이렇게 설명서가 위에 껴져있는 상태입니다.

좌측에도 노란색 박스가 하나 더 있네요.







박스를 다 들춰보면 게임 타이틀에 포함 된 플포프로 본체가 들어있습니다.

우측의 박스는 각종 케이블들이 담겨 있는듯 합니다.







여기서 이어폰 까지 있었는데 뒤늣게 확인했네요.

좌측부터 게임패드를 충전시켜주는 케이블, 전원선, 게임패드, HDMI케이블 입니다.







아... 게임패드

너무 영롱하지 않습니까?

갓 오브워 라는게 터치 패드에 프린팅 되어 있어요.

아...

진짜 최곱니다. 전역 이후로 제일 기쁜 순간입니다.







한정판 패드는 아무리 봐도 넘 멋집니다.

이건 정말 잘만들었어요







대망의 게임기







많은 사람들이 처음에 이걸 보고 정말 못생겼다고 말이 많았습니다.

무엇을 의미하는지 몰랐는데

이게 바로 크레토스의 도끼 입니다.

움짤로 돌아다니는 걸 봤는데 찾으려고 하니 잘 안보이네요.

의미를 알고나니 씹간지 납니다.







뒷 모습엔 미끄럼 방지 고무가 붙혀 있습니다.







후면에는 여러개의 단자들이 배치되어 있구요







전면에는 전원부와 두개의 USB 포트가 자리하고 있습니다.







여러분.

이제 이건 제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