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주얼 스튜디오 코드(Visual Studio Code)] Power Mode

에디터/비주얼 스튜디오 코드(Visual Studio Code) 2017. 9. 11. 16:18

728x90
반응형

비주얼 스튜디오 코드 에서도 이런 병맛 확장 기능이 있었네요. ㅋㅋ

파워 모드 덕분에 제 블로그가 알려지게 된 계기가 있었습니다.

동일한 기능을 하는 다른 에디터의 패키지

아톰 : http://recoveryman.tistory.com/244

개발자라면 역시 파워 코딩이죠 ㅋㅋ 

그 파워 코딩 비주얼 스튜디오 코드 에서도 할 수 있습니다.

GIF 이미지가 깨져보이는 경우 : https://goo.gl/rxv9ZL





패키지를 설치하기 위해 상단 메뉴의 보기 -> 확장 을 클릭하시거나, 단축키 컨트롤 + 쉬프트 + X 를 눌러 줍니다.





좌측 상단 검색하는 부분에 power mode 를 검색후 맨 위에 나오는 패키지를  설치  합니다.





설치가 완료되면 다시 로드 버튼을 눌러 에디터를 재실행 시켜 줍니다.





창 다시 로드를 눌러 파워 모드를 활설화 시킵니다.





패키지 설치가 완료 되었으면 바로 이 파워 모드로 파워 코딩을 할 수 없습니다.

이 기능을 사용할 수 있게 옵션을 조정해 줘야 하기 때문에 상단 메뉴중 파일 -> 기본설정 -> 설정 을 누르거나, 컨트롤 + 콤마 로 설정창을 엽니다.





이렇게 설정창이 뜨면 우측에 "powermode.enabled": true 를 입력하고 저장합니다.

옵션을 구분할땐 쉼표(,)를 넣어 구분합니다.





저장 하는 즉시 이런 병맛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이 병맛 기능에는 몇가지 옵션이 있습니다.

// 흔들림 방지

"powermode.enableShake": false,

// 두번째 폭발...?

"powermode.explosionMode": 1,




사실 이 옵션은..... ㅋㅋㅋ 잘못 건드리면 재밌는 구경하게 될껍니다.

// Make them often

"powermode.explosionFrequency": 1,

// Make them many

"powermode.maxExplosions": 5,

// Make them huge

"powermode.explosionSize": 20,

// Make them powerful!

"powermode.shakeIntensity": 15,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