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저번에 오버워치에서 이벤트를 했었었죠.

그때 플레이 함 열심히 해보자 하고 꽤 많이 플레이 했던거 같았습니다 ㅎㅎ

내심 커스텀PC를 받고 싶었지만 큰 운은 한번도 당첨되어 본 적 없다는게 함정 ㅠ

사실 당첨 안내문자를 받고 빨리 올줄 알았는데 완전 까먹고 있을때쯤 오더라구여 ㅋㅋ

플스4 게임 주문해 놓은게 있어서 그게 왔구나 생각했었는데 이벤트 선물일줄 몰랐습니다



오버워치 글씨가 새겨진 박스가 도착했어요.

박스는 작은 사이즈로 이렇게 왔어요





두근두근두근

박스를 열면 완충포장된 노랑 박스가 하나 들어 있습니다





박스의 앞면 입니다.

오버워치 로고가 새겨져 있어요.





박스의 뒷면엔 블리자드 로고가 있습니다.






이 박스는 이렇게 비닐 포장이 되어 있어요.






박스를 열면 작게 프린트된 디바의 모습이 바로 보입니다.

기념 주화보다 더 깊은 존재감을 보여주고 있네요. 






기념 주화의 앞모습 입니다.

사진이 진짜 무섭게 나왔네요. ㅋㅋㅋ






이건 주화의 뒷모습 입니다.

주화 뒷편엔 오버워치 로고가 새겨져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다시 정면 샷!

하면 또 엄청 무섭게 찍힙니다.

.... 이건 카메라 탓인듯 합니다. 제가 못찍는게 아녀요




기분 좋은 선물 주셔서 감사히 받았습니다. ^^

오버워치 신규영웅도 많이 기대되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