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예전에 한빛소프트에서 디아블로, 스타크래프트를 퍼블리싱 했었죠.

디아블로2

이 게임을 즐겼을 당시 저는 중학생 이였던거로 기억합니다.

이 패키지 무게감이 조금 느껴져요!

 

 

 

 

박스의 옆모습 입니다.

중간에 바알? 사진이 있습니다. 옛날 생각 나네요 ㅎㅎ

 

 

 

 

뒷모습은 입니다.

올해 최고의 게임!

전세계 7백만부이상 판매!

도저히 멈출 수 없는 게임! 

그 당시엔 정말 이게임은 최고 라는 단어에 가장 어울리는 게임이였습니다.

 

 

 

 

박스 안을 살펴보면 이렇습니다.

두장의 오리지널 CD와 두장의 확장팩 CD가 들어있고,

게임 가이드북, 설치가이드북 등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씨디... 아직 미개봉 입니다 ㅎㅎㅋ

 

 

 

 

게임 가이드 북을 펼쳐보니 디아블로 공략법이 나오네요!

전면전으로 나가라. ㅋㅋㅋㅋㅋ

예전에 라이코스, 야후 등의 포탈사이트에서 디아블로 공략등을 많이 검색했죠!

 

 

 

 

두번째 책을 펼쳐봤습니다. 이책에선 캐릭터의 스킬설명을 볼 수 있네요.

네크로맨서 스킬 입니다!

제가 제일 좋아했던 캐릭터의 스킬 설명이 나오네요!

 

 

 

 

마지막 세번째 책에는 캐릭터의 스토리가 담겨있습니다.

어쌔신이 확장팩의 캐릭터였던거로 기억합니다. 드루이드라는 소환사?와 함께 확장팩으로 출시됬었던 거로 기억하는데 맞나 모르겠네요.

 

 

아 최고의 선물을 받은거 같습니다!

선물은 아니였...나...?

 

개인적으로 디아블로2 리마스터 버전이 나온다면 정말 더할나위 없을듯 합니다 :)

 

디아블로2 시네마틱 뮤비 감상하시죠!

 

반응형